정읍시 상교동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주민센터 광장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금 배분사업의 일환으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새마을부녀회,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한농연, 체육회, 상평청년회, 과교청년회 등 8개 단체가 함께 힘을 모아 마련됐다.
주민들은 배추 600포기와 무, 파, 마늘, 갓 등 양념 재료를 정성껏 준비해 담근 김장김치 130상자를 홀몸 어르신을 비롯한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정읍시 농소동청년회(회장 김덕용, 이하 청년회)는 지난 6일, 500만원 상당의 백미 200포(2000kg)를 농소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2022년부터 이어온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올해로 3년째로 기탁된 쌀은 농소동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하여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데 쓰일 계획이다.
정읍시 태인라이온스클럽(회장 박병철)은 지난 4일 태인면과 옹동면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회원 13명은 궂은 날씨에도 연탄 4000장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정읍원예농협(조합장 이대건)은 지난5일 정읍시에 1500만원 상당의 식품 건강세트 680상자를 기탁하며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앞장섰다.
이날 기탁된 건강세트는 내장상동, 수성동, 시기동, 연지동 4개 동에서 운영되는 ‘희망 나눔 공유냉장고’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