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설 명절 선물 군산 농수특산물로 전해보세요”

군산로컬푸드직매장 박물관점‧로컬푸드복합센터 경암점, 선물세트 선보여

군산로컬푸드직매장(박물관점)‧군산로컬푸드복합센터(경암점)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군산 농특산물 선물세트’ 판매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수특산물 소비 활성화로 어려운 지역 농어가를 살리고, 소비자는 우수 농수특산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군산지역의 과일 선물세트‧울외 장아찌‧한과‧꽃게장‧박대‧건어물‧김‧축산물 등 50여 개의 우수한 설 명절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직접 구성할 수도 있다.

주문은 현장 구매 및 전화로 가능하며, 군산사랑상품권(지류‧모바일)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단, 택배 배송 주문은 오는 23일 오전까지 받는다. 

김미정 군산시 먹거리정책과장은 “설 명절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된 군산시의 우수 농수특산물을 많이 애용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로컬푸드직매장(박물관점‧063-443-1115)와 군산로컬푸드복합센터(경암점‧063-442-0067)로 문의하면 된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 도내 유일 ‘AI·데이터 인재 양성 선도기관’ 인증

익산[기획] 청년의 선택 받은 ‘매력 도시’ 익산

남원올해 방문객 1100만명 돌파 예상…관광도시 남원 ‘대변신’

진안진안 학천지구 복합문화광장 구축사업, 6개월 만에 지정기부 1억원 돌파

장수[연말 기획] 2025년 장수군정 어떻게 추진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