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익산시청 1층에서 특별 기획전
우수브랜드, 고령친화우수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할인 판매
익산시가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의 우수제품을 한눈에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연다.
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시청 1층 로비에서 ‘국가식품클러스터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가식품클러스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입주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왕궁면에 위치해 접근이 어려웠던 한계를 극복하고 보다 시민과 가까운 곳에서 입주기업 제품을 직접 선보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난해 푸드폴리스마켓 우수브랜드인 카페예와 담꽃, 프롬바이오 등의 제품을 비롯해 그래놀라와 죽 등 고령친화우수식품과 보스웰리아와 숙취해소제 등 건강기능식품이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또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된 제품과 기업 간 협업으로 탄생한 공동브랜드 상품(한우불고기, 참깨바움쿠헨, 김치콤부차 등)도 함께 전시·판매된다.
정헌율 시장은 “이번 기획전은 시민들이 국가식품클러스터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입주기업들이 직접 소비자와 만나 제품의 스토리와 품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판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드폴리스마켓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현장 판매와 함께 온라인 기획전도 오는 5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