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방문의 해 맞춰 조성, 2만 2000주 식재
임실군이 대표 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 내 장미원의 본격적인 개화에 맞춰 관광객 맞이에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장미원은 150여종 2만 2000여 주의 정원 장미가 식재된 대규모 장미정원이다.
올해는 이번 주부터 개화를 시작해 6월 초면 화려한 장미꽃이 만개해 방문객들에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은 장미 개화기에 맞춰 장미원 전반의 환경 정비와 경관 개선 작업을 진행해 관광객에 더 나은 관람 경험을 제공코자 힘썼다.
유럽형 장미원 내 관광객 쉼터 보강을 위해 퍼걸러 5개와 트랠리스 30개, 벤치 43개를 설치하고 경관 수목 29주를 추가로 식재했다.
임실 방문의 해인 올해 임실치즈테마파크 장미원은 무료 관람이며 카페와 쉼터 등 방문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마련됐다.
군은 이번 장미 개화기를 계기로 임실치즈테마파크가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관광지로서 자리할 수 있도록 힘쓸 방침이다.
특히 내년 봄에는 장미를 주제로 한 임실N치즈축제를 앞당겨 개최하고 이와 관련된 관광 콘텐츠 개발도 지속적으로 추진 중에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