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부안문화원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

부안문화원(원장 김원철)은 수자원공사 부안댐수도관리단(단장 고양수)의 후원으로 지난달 31일부터 3일까지 부안댐 광장에서 '아름다운 친환경 부안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문화체험'이라는 주제로 8개 프로그램의 다양한 문화체험행사를 갖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친환경 부안댐을 찾는 관광객과 주민을 대상으로 부안댐의 역할과 물의 소중함을 홍보하고, 변산반도와 부안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나무 물총 만들기, 호패 만들기, 도자기 종 만들기의 유료 체험행사와 모래엽서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떡문양 찍기, 투호놀이, 승경도놀이의 무료체험행사 등 총 8개 종목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행사는 부모와 아이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해 우리 전통문화를 이해하고 가족 구성원간의 사랑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부안문화원 김원철원장은 "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참여해 무더위를 잊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동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부안김정기 도의원, 부안군수 출마 선언…"전 군민에 기본소득 지급"

익산익산시체육회, 2026년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남원남원시장 출마 양충모 전 새만금청장 “모노레일 사태 공개토론하자”

김제농협 김제시지부·농축협운영협의회, 1000만원 기탁

순창순창 광역지구 농어촌생활용수 개발사업 본격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