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교육청 학부모 설명회

"돌아오는 농촌교육 총력"

임실교육청(교육장 이강엽)은 5일 임실군민회관에서 학부모 초청 임실교육 설명회를 개최하고'돌아오는 농촌교육'에 총력 질주를 발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김형진 군수대행과 김환철 교육위원 등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과 교육계 인사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교육장은"전북 교육이 주창하는 미래사회를 이끌어 갈 창의적 인재육성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며 "꿈과 감동이 살아 숨쉬는 학교 구현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특색사업으로 추진하는 임실영어체험학습센터와 농촌학교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확대, 돌아오는 농촌교육에 총력을 기울일 것도 약속했다.

 

특히 과거 성적조작 파문과 관련해서는 '뉴 임실학력 신장 로드맵'을 설정, 최단기에 도내 최고의 학업성취도를 이뤘다고 자평했다.

 

한편 임실교육청은 도교육청이 14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하반기 고객서비스 품질 모니터링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진 학무과장은"창의력과 인성교육, 세계화 및 정보화 시대에 걸맞는 교육 구현을 위해 임실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다져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설 특집] 근대문화 눈에 담고 군산 해망동 가서 ‘수산물 미식 관광’

교육일반[설 특집] 계엄 이후 우리가 배우는 교실 민주주의 가치

정읍정읍시‧애향운동본부, 설 귀성객 맞이 환영행사 열어

정치일반새만금 건설 현장, 공사대금‧임금 체불 ‘제로’

기획[설 특집] 전주, 도시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하다 - ② 전주 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