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중 개교 60주년 맞아 총동창회보 창간

정읍중학교 총동창회(회장 정태학· (주)경성에프알 대표이사)가 개교 60주년 기념 사업의 일환으로 총동창회보(매월 타블로이드 4면 발행)를 창간했다.

 

이번 10월11일자 창간호에는 총동창회장 발간사와 개교 60주년 행사 계획표와 임원진 명단, 추진위원회 활동상황이 실렸다.

 

또 동문소식란에는 전주교육장으로 정년퇴직하고 시인으로 등단한 김계식 동문의 시 '그리운 이 떠오르는 길'이 실려 동문들의 학창생활을 돌아보게 했으며, 이승환(44회) 동문의 사법연수원 수석 수료와 선배들의 장학금 기탁, 정읍중학교 후배들의 활약상과 행사 협찬금 내역 등이 담겨졌다.

 

정읍중학교 총동창회는 내년 60주년 기념사업을 위해 2억 원의 행사기금 및 장학기금 조성을 진행중이며, 동문간 네트워크와 유대를 돈독히 하기 위해 인터넷 카페(http://cafe.daum.net/j-alumni)도 개설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정읍·김천·홍성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

스포츠일반[올림픽] 17세 막내 최가온, 설원서 금메달…18세 임종언은 빙판서 동메달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

정치일반李대통령 “교복이 ‘등골 브레이커’…가격 적정성 살펴라”

오피니언[사설] 설 연휴 맞아 공명선거 분위기 흐려선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