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시, 봄철 산불방지 발대식

정읍시는 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봄철 산불방지 발대식을 갖고 예방활동 대응체제에 돌입했다.

 

산불방지 발대식에는 김생기시장과 산불감시원 83명, 산불진화대원 43명, 관련공무원10명등 136명이 참석해 산불예방에 총력을 다할것을 다짐했다.

 

시에 따르면 산불예방을 위하여 취약지역에 감시원 및 진화대원의 순찰을 강화하는 한편 산불감시카메라 3대(옹동면 비봉산, 칠보면 칠보산, 산내면 감투봉)를 1월중 점검 완료했다.

 

또 산불발생시 초동진화 할 수 있도록 산불진화차 4대, 등짐펌프 등 진화장비 24종 1683점에 대하여 점검을 실시했다.

 

김생기시장은 "단 한건의 산불발생하지 않도록 예찰활동 강화 및 쓰레기 소각금지 계도 등 우리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하여 산불예방에 총력을 기울이자"고 당부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난 별정직이라 괜찮다?...전북도립국악원 직원, 특정후보 지지 독려 논란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스노보드 결승서 '2전 3기' 최가온, 감동의 금메달 목에 걸었다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