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단풍미인쇼핑몰' 매출 3억 돌파‡정읍시, 10개월만에 성과…기념 이벤트

정읍지역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온라인 장터 '단풍미인쇼핑몰'이 개장 10개월 만에 매출액 3억원을 돌파했다.

 

이에 따라 시는 오는 30일까지 단풍미인 쇼핑몰(www.danpoongmall.com)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매출 3억돌파 기념 이벤트를 갖는다.

 

시에 따르면 행사기간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단풍미인쌀, 신규가입 구매고객중 15명에게는 명품 태양초 고추를 증정한다.

 

특히 최고 구매금액 고객 20명을 선정해서 호박고구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 할인 이벤트로 (주)솔티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합격기원세트 3가지 상품을 22~27% 할인 판매한다.

 

호박고구마 및 황금고구마 각 50박스를 1일 50% 한정 판매하고, 정읍고추연구회에서 김장용 태양초 고추를 10~15% 예약 할인 판매한다.

 

앞서 지난 9월 추석명절에 실시된 상품판매 이벤트에서는 쌀과 한우, 사과, 한과등 7200만원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김생기시장은 "앞으로도 정읍지역 우수 농축산물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입점시켜 농산물 판로를 지원함으로써 농가소득 제고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의 물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 쇼핑몰에는 현재 77개 업체 730개 농특산물 상품이 입점해 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17세 막내 최가온, 설원서 금메달…18세 임종언은 빙판서 동메달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

정치일반李대통령 “교복이 ‘등골 브레이커’…가격 적정성 살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