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어촌공사 정읍지사 직원 친절교육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김형규)는 3일 직원들의 올바른 정서함양과 내·외부 고객만족도 역량강화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박수경 CS 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서 '고객과의 약속이 고객만족실천'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치며 실습위주의 교육을 진행했다.

 

박수경 강사는 "역지사지의 입장에서 항상 상대에 기쁨을 주면 또한 내게도 기쁨이 생긴다는 마음으로 고객을 생각해야 한다며 이를 통해 고객감동 경영을 실현하고 고객들의 중요성은 고객의 입장에서 응대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직원들은 직접 고객과 통화한 녹취를 들어보며 상황별 대응요령 숙지 및 생기 있고 밝은 목소리로 전화서비스 품질개선을 하기위한 전화응대 6단계등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됐다.

 

김형규 지사장은 "농업인들을 위한 만족 경영에 전직원이 적극 나서고 본격적인 영농기철 급수에 만전을 기하자"고 당부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난 별정직이라 괜찮다?...전북도립국악원 직원, 특정후보 지지 독려 논란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스노보드 결승서 '2전 3기' 최가온, 감동의 금메달 목에 걸었다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