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어촌公 정읍지사, 올해 사회공헌 앞장

한국농어촌공사 정읍지사(지사장 김형규)는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직원들의 애사심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2013년 한해동안 다양한 사회공헌나눔활동을 전개했다.

 

정읍지사에 따르면 매년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여 사회복지시설및 단체, 농어업인들로부터 공사의 위상과 이미지 제고에 나서고 있다.

 

샘골나눔 봉사단을 중심으로 올 한해 연인원300여명이 참가하여 △사랑의 집 노후주택고쳐주기 2가구 △다문화가정돕기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돕기 △70세이상 노인대상 무료돋보기 맞춰주기 170명 △사랑의 연탄나누기등을 전개했다.

 

정읍지사 김형규지사장은 “더 가깝게, 더 따뜻하게, 더 많이란 슬로건으로 사회공헌활동을 내년에도 지속할 방침이다”며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활기차고 살기좋은 농어촌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입양 보낸 강아지 학대·도살 정황…경찰 조사 중

국회·정당민주당 전북도당 지선 예비후보자 11명 ‘부적격’...75명 추가 심사 대상

정치일반李대통령 “다주택자 대출연장 공정한가…아직도 판단 안 서시나”

정치일반李대통령 지지율 63%로 전주보다 5%p↑…민주 44%·국힘 22%[갤럽]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