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 8미 먹방투어 영상 인기몰이

郡 동아리 '에잇핑크' 제작 / 유튜브 등 1000여회 조회

▲ 완주군 방송댄스동아리 에잇핑크가 제작한 ‘완주스타일-완주 8미 먹방투어 홍보영상’이 유튜브 등서 1000여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완주군 방송댄스동아리 에잇핑크(A’it pink·회장 임민선)가 제작한 ‘완주스타일-완주 8미 먹방투어 홍보영상’이 유튜브 등 온라인상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군청 공무원으로 구성된 에잇핑크가 최근 유튜브 등에 공개한 ‘완주 8미 먹방투어’는 한우고기구이와 육회 순두부백반 로컬푸드 밥상 묵은지 닭볶음탕 산채정식·산채비빔밥 민물매운탕 다슬기탕 참붕어찜 등을 댄스와 퍼포먼스로 제작해 네티즌들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완주 8미 먹방투어는 현재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1000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4년 12월 창단한 에잇핑크는 현재 회원 10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완주 8미 먹방투어 홍보영상을 비롯 배려교통문화 캠페인 영상, 2015년 와일드푸드축제 플래시몹 영상 등을 선보였다.

 

또 오는 5월 구이 모악산에서 개최될 제1회 완주 프러포즈축제 플래시몹과 사계절 눈이 즐거운 완주 9경 영상도 제작할 계획이다.

 

임민선 회장은 “완주 8미 먹방투어 영상을 보고 완주군에 찾아오는 사람이 많아지길 바란다”면서 “공무원들이 동아리 활동을 통해 완주군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완주 8미 먹방투어 홍보영상은 페이스북 또는 유튜브에서 완주 8미를 검색하면 볼 수 있다.

권순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김제서 비닐하우스 화재⋯인명 피해 없어

사람들35사단, 설 명절 참전용사 자택 찾아 위문

정치일반KB·신한금융그룹...제3 금융중심지 지정, 연내 실현될까

고창고창경찰서, ‘범죄 없는 안전한 설 명절’ 합동 캠페인 실시

정치일반안개·미세먼지 낀 설 귀성길 정체 시작…서울→부산 6시간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