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가을 정취, 완주에서 느끼세요"

완주 시티투어, 관광명소 기획코스 5일부터 운행

완주군이 지역 내 최고의 관광명소만을 골라 여행하는 ‘완주 시티투어’ 기획코스를 5일부터 운영한다.

3일 완주군 관광마케팅 종합지원센터(센터장 임채군)에 따르면 ‘완주 시티투어 기획코스’는 ‘BTS(Best Tour Spot, 최고의 관광명소) in wanju’를 주제로 오는 5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운행된다.

시티투어 참가자는 고산 놀토피아에서 실내 암벽 클라이밍 체험을 한 뒤 문화관광형 테마시장인 고산미소시장에서 점심식사를 한다. 이어 사계절 관광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고산휴양림에서 투어바이크를 체험하고, 소양 오성한옥마을 자유투어를 한다. 오성한옥마을은 지난 여름 방탄소년단(BTS) 뮤직비디오 썸머 패키지가 촬영된 곳으로 유명하다.

테마버스는 전주한옥마을과 고속버스터미널, 시외버스터미널과 전주역 맞은편에서 탑승할 수 있다. 탑승료는 성인 3000원, 어린이·청소년 및 노인·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2000원,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이다. 체험료 및 중식은 자부담이다.

완주 시티투어 예약 관련 사항은 완주군 관광마케팅 종합지원센터(063-290-3930)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스포츠일반[올림픽] 황대헌, 반칙왕 오명 털고 은빛 질주…드디어 웃었다

사회일반한 달 전부터 ‘예약 마감’⋯설 앞둔 반려동물 호텔에 무슨 일

산업·기업'셔틀버스 중단’ 첫 명절…"정주 여건이라도 제대로 갖춰주길 바라"

사건·사고전주 아파트서 불⋯30대 거주자 병원 이송

정치일반'포근한 연휴 시작' 선물꾸러미 든 귀성객 발길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