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읍시 입암면, 작은 목욕탕 9월1일부터 운영

이용요금 1000원, 매주 월~금요일 오후5시까지 운영

image
정읍시 입암면 작은목욕탕

정읍시 입암면 소재 작은 목욕탕이 재개장 준비를 마치고 9월 1일부터 운영한다.

입암면사무소(면장 유승호)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운영 중단했던 작은목욕탕이 주민 복지를 위해 개장한다.

이에따라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이용을 위해 시설 대청소와 방역, 보일러 이상유무 확인, 수도점검 등 개장 준비를 마쳤다.

작은 목욕탕은 온탕과 냉탕, 사우나, 탈의실, 장애인시설 등 최적의 목욕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자동 혈압기 체크기와 빨래 건조기 등을 갖추고 있으며, 같은 건물에 경로당까지 들어서 있어 지역민들의 맞춤형 힐링공간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목욕탕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남·여 요일 지정제로 운영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월·수·금요일에는 여자, 화·목요일은 남자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용요금을 기존 2000원에서 1000원으로 낮춰 주민들의 부담을 줄였으며 5세 이하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승호 면장은 “작은 목욕탕은 주민들의 만남과 소통의 장으로 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자주 이용하는 시설이다"며 "쾌적하고 청결하게 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공무원이 특정후보 홍보?…선거법 위반 의혹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17세 막내 최가온, 설원서 금메달…18세 임종언은 빙판서 동메달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