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3-03-25 07:31 (Sat)
로그인
phone_iphone 모바일 웹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익산
보도자료

익산폴리텍대, 미원상사(주) 채용확정형 교육생 10명 확보

소정의 교육 과정 수료·일정 조건 충족 시 채용

image
지난해 11월 열린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와 미원상사(주)간 업무협약식에서 양측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익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이창열)가 2023학년도부터 미원상사(주)와 함께 채용확정형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과정으로 입학한 학생은 익산캠퍼스에서 소정의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최소한의 조건을 충족하면 미원상사(주)로 채용이 확정된다.

익산캠퍼스는 앞서 지난해 11월 미원상사(주)와 취업 연계 기업맞춤 교육훈련 업무협약을 맺으며 산·학이 상생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2023학년도 전문기술과정 스마트설비과 학생 10명을 산업체 우선 선발 약정 인원으로 확보했다.

익산캠퍼스 관계자는 “다양한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맞춤형 인재를 양성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익산캠퍼스는 2년제 대학과정과 전액 국비 과정인 전문기술과정(1년), 고교 위탁과정(1년), 신중년과정(4개월) 등 연령대별 맞춤형 기술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3월까지 2023학년도 신입생을 선착순 자율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 홈페이지(www.kopo.ac.kr/iks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폴리텍대학 #익산폴리택 #미원상사 #채용확정형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