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독서의 달 9월' 남원시공공도서관 행사 풍성

남원시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공연·전시·체험 프로그램 운영

image
사진제공=남원시

남원시공공도서관(시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들이 책 읽는 기쁨을 느끼고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전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남원시립도서관에서는 △신비한 마술 박물관 공연(23일) △크리스탈 문진 만들기(7일) △냅킨아트로 나만의 독서대 만들기(14일) △그림책 원화전, 픽북 카드 이벤트, 2배로 도서 대출, 연체지우개(9월 1일~30일) 이벤트가 운영된다.

남원시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는 △‘해님달님’ 인형극(8일) △마술로 들려주는 위인전 공연(19일) △패브릭아트로 장식용 빗자루 꾸미기(15일) △어린이 애니메이션 상영(2일) △세계의 명화를 주제로 하는 도서전시, 그림책 원화 전시와 뽑기이벤트, 연체탈출(9월 1일~10월 1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시청 누리집이나 전화(063 620 8978/5290)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도서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문화행사로 마음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찌우는 계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설 특집] 근대문화 눈에 담고 군산 해망동 가서 ‘수산물 미식 관광’

교육일반[설 특집] 계엄 이후 우리가 배우는 교실 민주주의 가치

정읍정읍시‧애향운동본부, 설 귀성객 맞이 환영행사 열어

정치일반새만금 건설 현장, 공사대금‧임금 체불 ‘제로’

기획[설 특집] 전주, 도시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하다 - ② 전주 관광타워복합개발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