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 공설·신영·역전시장,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

6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

군산시가 오는 6월 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공설·신영·역전시장에서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추진한다.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는 전통시장의 수산물 소비 활성화와 소비자 물가부담 완화를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된다.

이번 환급행사는 기간 내 당일 구매금액이 3만 4000원 이상 6만 7000원 미만일 경우 1만 원, 6만 7000원 이상은 2만 원을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1~7일, 8~12일까지 각 기간별로 1인당 1번씩 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4만 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다만 2일은 시장 휴무일이므로 행사를 진행하지 않고, 6일 현충일은 정상적으로 운영한다.

환급은 구매 고객이 당일 발행된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해 공설시장 내 준비된 환급 부스에 방문하면 행사진행요원이 고객 정보를 확인한 후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주는 절차로 진행된다.

일반음식점, 수산물 제로페이상품권으로 구매한 수산물, 정부비축품목, 수입수산물 구매금액은 인정되지 않는다.

.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농협 “금융한파 속 안정적 결산”

임실5월에 제1회 임실N장미축제 연다…임실군 “천만관광 달성”

사회일반입양 보낸 강아지 학대·도살 정황…경찰 조사 중

국회·정당민주당 전북도당 지선 예비후보자 11명 ‘부적격’...75명 추가 심사 대상

정치일반李대통령 “다주택자 대출연장 공정한가…아직도 판단 안 서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