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우체국이 정보통신부 주관으로 실시한 2001년도 고객만족도 종합평가결과 도내 우체국중에서 2년 연속 최우수관서로 선정됐다.
2000년도에 고객만족우수관서로 선정되어 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받고 고객만족운동추진 사례집 4백부를 발간 전국 우체국에 배부한 바 있다.
순창우체국에서는 2001년도에도 “고객 감동은 우리의 기쁨입니다 좋은 고객으로 모시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를 기치로 내걸고 고객접점에서 고품격 무결점 서비스 제공에 노력해왔다.
특히,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담은 ’우체국 서비스헌장’휴대용 수첩을 제작해 직원들이 이를 생활화하도록 했으며, 우체국 택배배달 확인통보 서비스 제공, 컴퓨터수리 서비스 센터 운영, 컴퓨터 무료교육실시, 인터넷 플라자 시설 야간개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자체적으로 개발해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해오고 있다.
심상만(48)국장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데 함께해준 지역 주민과 직원들에 감사드린다”며 “우체국이 지역 주민의 생활 공간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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