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우체국(국장 심상만)의 우편소통 품질경영 결의대회가 지난 2일 우체국 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차원 높은 우편송달 서비스를 제공, 고객감동 실현과 우편 사업의 신뢰도 향상을 도모하기 열린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우편송달 이행률 목표를 달성함은 물론 현장에서 일어나는 고객의 생생한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불편·불만사항을 찾아서 해결하려는 적극적인 자세를 갖출 것 등 5개항의 결의문을 채택했다.
또 결의문의 효과적인 추진을 위해 관계자에 대한 교육도 병행했다.
심 국장은 “규격봉투에 우편번호를 정확히 기재함은 물론 문패를 게시하고 우편 수취함을 설치하는 등 우편소통 품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고객의 협조가 절실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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