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우체국(국장 양영휘)은 8일 청사 4층에서 고객대표자회의를 개최했다.
고객대표자회의는 매년 2회이상 우체국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각종 문제점들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여 더욱 좋은 우정과 금융서비스의 품질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고객대표 권영철씨(무주군산림조합장)등 11명과 무주우체국 대표 5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의 욕구에 적극 부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 등 다양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였다.
한편 무주 반딧불축제행사 기념으로 청사 1층과 4층에서 실시되고 있는 곤충우표전시와 무주환경 개인 사진전을 관람하고 무주를 찾아오는 외지인들에게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양국장은 “앞으로도 무주우체국에서는 우체국서비스헌장의 실천에 적극 앞장서 고객지향적 경영을 구현할 방침이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자리 매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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