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 순창군 한가위 장류선물세트 출시

최근 한가위 가족 선물로 순창의 명품 전통고추장과 된장, 절임류 제품이 포장된 기획상품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기획 상품은 순창 장류산업이 산업자원부 지역혁신특성화(RIS)사업에 선정된 이후 첫번째 기업 지원사업으로 기업별 개별브랜드로 출시됐던 제품을 ‘순창’이라는 공동브랜드 형태로 제작·판매할 수 있다는데 그 의의가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다.

 

전체 상품가격은 비교적 저렴하게 2만5000원선에서 5만원선까지 제품 내용에 따라 가격을 소비자가 직접 결정할 수 있으며, 특구지역에서 생산된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큰 잇점이 있다.

 

한편 군은 해마다 가정에서 장을 담궈 먹는 횟수가 줄어들면서 전통장류가 옛날 장맛을 그리워하는 어른들이 있는 가정이나, 신토불이를 선호는 웰빙소비자들에게 좋은 추석선물로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구선물세트 구입 희망자는 순창군 장류개발사업소에 문의하면 된다. (구입문의 : ☏ 063-650-1811 정도연)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방문객 1만 명 돌파’ 익산시민역사기록관, 기록문화 플랫폼 자리매김

국회·정당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에 송태규씨 내정

임실임실군, 10월 관광객 129만명 역대 최고 기록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