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 장수 상동주민 결연회사 방문

장수군 번암면 동화리 상동마을 주민 80여명이 7일 자매결연 회사인 (주)휴켐스 본사를 방문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2대의 버스로 (주)휴캠스 본사인 서울을 방문한 주민들은 따뜻한 영접과 함께 점심식사 후 한강 유람선과 남산관광 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지난 2002년 상동마을과 자매결연을 맺은 (주)휴캠스는 1직원 1가족 자매결연을 통해 정기적인 안부교환과 휴가시에는 상호방문을 추진하는 등 따뜻한 가족애를 다져오고 있다.

 

한편 지난 2일에는 장수읍 개정원예작목반과 자매결연을 맺은 부산청과 주식회사 임직원과 중도매인 30여명이 개정마을을 찾아 자매결연 1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고강영 장수농협장은 “1사1촌 운동으로 추진하는 자매결연 사업이 1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성을 갖기 위하여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며 “자매결연 회사에서 마을의 애경사까지 챙겨주는 등 참다운 농촌사랑이 정착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미디어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