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계라이온스 회장 이·취임식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지구 장계라이온스 클럽이 21일 오후 5시 장계문예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창립 제23주년 기념식 및 신·구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지구 하이태 총재와 자매클럽인 대구 청룡라이온스클럽 손진현 회장, 한양택 오수클럽 회장 및 장계라이온스클럽 회원과 네스 회원 및 사회기관단체장 등 2백여명이 참석했다.

 

김기종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재임 기간동안 즐겁게 만나 재미있게 봉사하자를 모토로 고통과 실의에 빠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몸으로 실천하는 라이온상을 정립하는데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한편 양완철 회장은 퇴임사를 통해 "장계라이온스클럽이 23주년의 왕성한 청년기를 맞이하기 까지는 역대회장님과 회원 및 네스회원들의 봉사와 협조가 있어 가능했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서 자매클럽인 손진현 대구청룡라이온스 클럽회장이 봉사금을 전달, 박수를 받기도 했다.

 

1983년 11월 14일 창립된 장계라이온스 클럽은 현재 61명의 회원들이 지역발전과 21세기에 앞서가는 클럽으로 태어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종합 최우수클럽 및 우수클럽 등 16차례의 시상을 수상한 바 있다.

 

우연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

정치일반전북도, 제3금융중심지 재도전…연내 신청 ‘임박’

군산군산시, 제7회 건축문화상 시상식 개최

무주(주) 에코시스틱 김두원 대표, 부모님 고향 무주에 1000만 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