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간담회 열어 다양한 의견 수렴
순창군이 경쟁력 있는 품목을 개발, 농가소득을 높이기 위해 소득작목 발굴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11일 군청 회의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강인형 군수를 비롯 산업경제과·농업기술센터 각 담당과 관내 신지식인, 법인·작목반대표, 농업관련단체, 소득사업 관심농가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2시간여동안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서 내년도 농가소득사업 추진방향을 설명하고 참석 농가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데 이어 농업·농촌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자유로운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밤 가공창고, 딸기 공동선별장, 공동육묘장, 대봉(감)묘목 지원 방안 마련 등 다양한 건의사항들이 쏟아져 간담회장 열기는 시종일관 후끈 달아 올랐으며, 경쟁력있는 소득작목을 발굴해 소득을 높이고자 하는 농업인들의 열망이 그대로 표출됐다.
강 군수는 간담회를 통해 “잘 살려고,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는 농가에게는 군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며 “한 사람보다는 여러사람이 같이 참여해 소득을 올릴 수 있는 방안을 면밀히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