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 진안군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진안군은 24일부터 11월 17일까지 실과소·읍면장, 민원부서 및 보건소공무원 등 고객과 관련된 직원 200명을 대상으로 총 4기에 걸쳐 고객만족 제고교육을 전남 금호화순리조트에서 실시한다.

 

민선4기 종합 교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리더인 간부들과 직원들의 혼합된 교육과정으로 친절기법과 마인드교육 및 실천과제 마련과 더불어 성공적인 팀웍 조성을 위한 극기훈련을 병행한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군수, 부군수가 3박4일간의 교육과정에 직접 참여해 진안군의 체질화된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을 향상할 계획이다.

 

이진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