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은 24일부터 11월 17일까지 실과소·읍면장, 민원부서 및 보건소공무원 등 고객과 관련된 직원 200명을 대상으로 총 4기에 걸쳐 고객만족 제고교육을 전남 금호화순리조트에서 실시한다.
민선4기 종합 교육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리더인 간부들과 직원들의 혼합된 교육과정으로 친절기법과 마인드교육 및 실천과제 마련과 더불어 성공적인 팀웍 조성을 위한 극기훈련을 병행한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군수, 부군수가 3박4일간의 교육과정에 직접 참여해 진안군의 체질화된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을 향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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