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완주 지사ㆍ전북도공무원들, 추석연휴 봉사ㆍ홍보활동

김완주도지사와 도청 공무원들이 추석 연휴기간동안 다양한 봉사활동과 도정홍보활동을 펼쳤다.

 

김 지사는 지난 21일 ‘손에 손잡고 Happy Home 운동본부’가 김제시 광활면 옥포리에서 주최한 행복의 집 기공식에 참석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 지사는 이날 일곱 식구가 모여 살 박모씨의 집 철거 현장에 들어가 1시간 여 동안 폐목과 지푸라기 등 온갖 폐건축자재를 옮기는 봉사활동을 했다.

 

이후 김제시 입석동 노인시설인 성암복지원과 전주 사랑과 평화의 집을 각각 방문해 중환자실, 물리치료실 등을 둘러보며 무의탁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김 지사와 도 공무원 30여명은 또, 지난 23일 오후 호남고속도로 전주 IC에서 500g짜리 홍보용 쌀 총 2000포대를 귀성객들에게 나눠줬다.

 

이와함께 전북세계물류박람회 직원들은 지난 23일과 24일 호남고속도로 전주IC에서 귀성객들에게 물류박람회 홍보 팜플렛 5000부를 나눠주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이 펼쳐졌다.

 

구대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

정치일반전북도, 제3금융중심지 재도전…연내 신청 ‘임박’

군산군산시, 제7회 건축문화상 시상식 개최

무주(주) 에코시스틱 김두원 대표, 부모님 고향 무주에 1000만 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