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재영 장수군수 "농업·건강도시 건설에 총력"

단체장들의 새해 각오

"경인년 새해에는 탄탄한 농업기반을 바탕으로 잘사는 농촌, 지역주민 모두가 고른 복지혜택을 누리며 인간답게 살아가는 장수를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장재영 장수군수는 4일 군민회관에서 열린 시무식 자리에서 "올해는 그동안 경제적 안정을 위해 농가 소득증대에 집중했던 것과 달리 문화, 복지 분야까지 확대하고, 삶의 질 향상에 중점을 두고 6대 핵심과제를 추진하겠다"고 신년 포부를 밝혔다.

 

이어 "5·3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농업소득을 안정화시키고 장수 한우랑사과랑 축제를 성공적으로 치러내 인간다움, 농촌다움이 묻어나는 장수! 세계 최고의 농업·건강 중심도시를 만드는데 올 한해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 군수는 특히 "초고령화 시대를 맞아 어르신들의 사회참여 및 경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노인일자리사업 확대하고 노인복지시설과 휴양시설이 갖춰진 노인종합복지타운을 기한 내에 차질 없이 추진하는 등 노인들이 건강하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실버산업을 강화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익수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에 송태규씨 내정

임실임실군, 10월 관광객 129만명 역대 최고 기록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

스포츠일반전통의 강호 전북제일고 핸드볼 부활…전국체전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