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30일 부안예술회관서 '라틴 살사댄스·음악' 공연

라틴 살사댄스와 라틴 음악이 함께 어우러진 '비바새바! 비바라틴!'공연이 오는 30일 저녁 7시30분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90분간 펼처진다.

 

국내 정상급 댄서의 역동적인 살사 춤과 새바의 라이브 음악이 함께 무대를 장식하므로 라틴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마음 설레이게 하는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바(SEBA)는 '새벽'을 의미하는 우리 고유의 말에서 따온 이름으로 '음악에서 경계를 허물고 새지평을 개척하자'는 취지로 클래식과 재즈 음악인이 만나 결성된 크로스 오버 공연 그룹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새바는 재즈 클럽과 클래식 공연장을 넘나들며 의욕적인 활동을 이어온 그룹으로, 크로스 오버에 의한 신선한 음악 실험과 독창력 있는 창작활동을 통해 청중과의 즐거운 만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병대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우리가 황교안이다”…윤어게인

정읍전북과학대학교 제8대 김상희 총장, 지역이 필요로 하는 대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앞장

정치일반강훈식 비서실장 발언 두고…‘새만금 공항 저격론’ 무성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③ AI 이후의 세계 “지금 태어나는 세대, AI 없는 세상 경험하지 못할 것”

자치·의회김슬지 전북도의원 “중앙부처·산하기관 파견인사, 기준과 절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