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다음달 14일까지 공모
주민이 참여하는 행정을 실현키 위해 임실군이 군민을 대상으로 ‘내 손으로 만드는 살고싶은 임실’에 대한 제안공모를 실시한다.
군에 따르면, 이번 제안공모는 민선 6기의 정책방향을 군민과 함께하는 희망임실을 건설키 위해 실시하고 있다는 것.
참여 자격은 군정발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개선점 등을 바탕으로 군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임실군홈페이지(www.imsil.go.k r)의 참여마당과 국민신문고, 우편(임실군청 기획감사실)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기간은 11일부터 내달 14일까지다.
접수된 제안에 대해서는 독창성과 집행가능성 등 실무와 최종심사를 거쳐 우수제안자에는 등급에 따라 최대 100만원(임실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공모결과는 8월중 임실군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고 뛰어난 제안으로 분류될 때는 특별 시상도 제공될 방침이다.
심민 군수는“군정에 관심이 있는 주민으로서 평소 가지고 있는 방안이 제시되길 기대한다”며“열린군정을 통해 소통하는 행정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