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민회관 작은별영화관, 무료관람행사 17일까지

임실군민회관에 설치된 작은별영화관에서는 6일부터 ‘2015 작은별영화관 기획전’을 개최, 무료관람 행사를 실시한다.

 

문화관광체육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사)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와 작은별영화관이 주관하는 이번 기획전은 오는 17일까지 무료로 펼쳐진다.

 

이번 무료관람에는 2014 전북사랑 UCC수상 모음작을 비롯 4개의 섹션과 22편의 영화 등이 모두 30회에 걸쳐 주말을 제외한 주중에 상영된다.

 

기획전은 실패에 굴하지 않고 강인한 생명력으로 기적을 일궈내는 ‘기적을 만드는 사람들’이 상영되고 섹션에서는 ‘국제시장’과 ‘위플래쉬’등 6편이 소개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 프로그램으로는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을 떠나다’와 ‘애니메이션 작품인 ‘어네스트와 셀레스틴’등이 방영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도내 마을들을 대상으로 일상생활의 모습을 담은 ‘2014 전북시랑 UCC 수상작’도 선보여 생생한 삶의 현장이 소개될 계획이다.

 

영화관 관계자는“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며“자세한 내용은 임실한마당작은별영화관(644-7050)으로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