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내달까지 관광주간 연계 할인 행사
무주군이 가을 관광주간 운영계획을 밝혔다.
‘떠나세요! 가을은 짧지만 가을의 추억은 깁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진행되는 가을 관광주간(19일~다음 달 말)에 무주를 방문하면 반디랜드 곤충박물관 입장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무주군 관내 지정된 숙박업소와 음식점에서도 10~50%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무주군청 앞 관광안내소와 무주 IC만남의 광장, 반디랜드 관광안내소에 가면 쿠폰 북을 나눠준다.
이외에도 무주에서 마려한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면 재미와 선물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무주 찍고 선물 받고’는 무주군 관광명소 중 한 곳을 답사하고 본인이 들어간 인증사진 파일을 무주군관광협의회 홈페이지(www.muju
tour.co.kr)에 등록하는 이벤트(추첨 후 선물증정)로 호텔티롤과 가족호텔 등의 숙박권과 머루와인, 천마 등 무주가 자랑하는 반딧불 농·특산물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무주愛 빠지다 스탬프 투어’는 최북미술관과 무주향교(무주읍)과 반디랜드와 구천동관광단지(설천면), 적상산과 머루와인동굴(적상면)등을 방문해 각 장소에서 스탬프를 날인하는 이벤트로 스탬프 북(군청 앞, IC만남의 광장, 반디랜드 관광안내소에서 배포)이 완성되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무주여행 및 자세한 행사 정보들은 무주군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
://tour.muju.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