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남원·순창선관위, 공명선거·정치후원금 홍보 캠페인

남원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장낙원)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제23회 흥부제’ 행사장 곳곳에서 공명선거 분위기 조성과 소액다수 정치후원금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남원선관위는 축제장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흥부야~ 선거하자’라는 투표이벤트와 ‘도전~ 골든벨!’ 선거 상식 퀴즈 대회, ‘스토리가 있는 선거이야기’ 전시회 및 소액다수 정치후원금 기부 캠페인 등을 진행했다.

 

순창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서전교)는 26일 순창읍 전통시장에서 공명선거와 정치후원금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순창선관위는 이날 순창읍 5일장에 방문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돈 선거’ 척결, 국회의원선거 투표 참여 및 선거범죄 신고·제보에 대한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고, 정치후원금 기탁제도에 대해 홍보했다.

 

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20대 국회의원선거가 깨끗하게 치러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소액다수의 정치후원금 기부 문화가 널리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원=신기철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방문객 1만 명 돌파’ 익산시민역사기록관, 기록문화 플랫폼 자리매김

국회·정당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에 송태규씨 내정

임실임실군, 10월 관광객 129만명 역대 최고 기록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