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반딧불농업대학 졸업식

권현남 씨 농촌진흥청장상 수상

▲ 25일 무주군 농업기술센터에서 무주반딧불농업대학 제7기 졸업식이 열려 졸업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주반딧불농업대학 제7기 졸업식이 25일 무주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렸다.

 

졸업식에는 황정수 군수와 이한승 군 의회 의장을 비롯한 졸업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 및 졸업증서 수여, 학과별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e마케팅 기본과 권현남 씨가 농촌진흥청장상을 상을 수상했으며 표고버섯과 유은혜 씨, 전통음식과 장정애 씨, e마케팅 심화과 서광만 씨가 반딧불농업대학장이 주는 공로상을 받았다. 표고버섯과 김용대 씨와 김용주 씨, 유현공 씨는 반딧불농업대학 과정을 성실히 마쳐 우수상을 수상했다.

 

황 군수는 “우리가 체감하는 농업현실은 여전히 무겁다”며 “하지만 늘 깨어 배우고자 하는 여러분이 있고 부자군민을 만들어 보겠다는 저의 의지가 있는 만큼 넘어설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무주농업 발전을 위해 머리와 가슴을 모아보자”고 말했다.

 

지난 2009년 개교한 무주반딧불농업대학은 올해 총 143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개교 이래 총 876명이 수료했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