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 국가예산 확보 대책 보고회

▲ 18일 임실군청에서 신평우 임실 부군수 주재로 국가예산 확보 대책보고회가 열려 직원들이 대응 전략을 논의하고 있다.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임실군은 18일 신평우 부군수 주재로 주요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책보고회를 가졌다.

 

2시간에 걸친 이날 회의는 국가예산 확보 대책보고회에 이어 2017년 및 2018년 대상사업 및 중앙부처 공모사업 대응 전략이 논의됐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섬진강댐순환도로 개설과 임실치즈테마공원, 옥정호물문화체험탐방로 등에 따른 추진계획이 설명됐다.

 

이에 따른 대응전략으로는 부처별 예산편성 시기에 앞서 중앙부처를 방문, 당위성과 타당성 제시를 통해 예산확보에 총력을 쏟기로 했다.

 

임실군은 지난해 9월부터 3차례의 회의를 거쳐 국가예산 신규사업을 발굴, 공무원 역량강화를 통한 국가예산 확보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신평우 부군수는 “타 자치단체도 이같은 전략을 세우고 있을 것”이라며“임실 발전의 희망이 공무원의 능력이라는 사명감으로 총력을 쏟아 달라”당부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