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실군, 이용호 의원 초청 예산정책협

임실군은 미래의 임실발전 모색을 위해 지난 17일 국민의당 이용호 의원을 초청하고 ‘2016년 예산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심민 군수와 부서별 간부급 공무원, 정책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심 군수는 “이용호 의원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행정과 정치권의 공조를 통해 낙후된 임실군이 새로이 발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의에서 심 군수는 지난해 실시한 제 1회 임실N치즈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예산 3500억 원 시대 등 지난 2년간의 군정성과를 설명했다.

 

또 현재 추진 중인 임실소도시 완성과 옥정호 수변생태 관광개발, 성수산휴양개발 등 임실발전의 비전과 전략도 제시했다.

 

이와 함께 군민의 숙원인 섬진강댐 순환도로 개설과 삼봉지구 지방하천 정비를 비롯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과 옥정호 물문화 둘레길 조성 등에 따른 지원을 요청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단체장 도전”…전북도청 간부공직자들도 ‘선거 러시’

자치·의회전용태 전북도의원, 공공의료 안정운영 위한 진안의료원 재정지원 법제화 촉구

사건·사고금은방서 금팔찌 훔쳐 달아난 20대 2명 검거

정치일반플랜B도 멈춘 450억 '새만금 청소년센터'...‘치유·힐링캠프’로 활용 필요

정치일반“결혼, 자연 속에서 공공과 함께”…전북도, 새로운 결혼문화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