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정책·경영정보 제공
임실군산림조합(조합장 정인준)이 알찬 경영으로 새로운 도약을 다짐키 위해 마련한 ‘2017 산주와 임업인 만남의 날’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23일 군민회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이용호 국회의원과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을 비롯 심민 군수와 문영두 의장 등 조합원 1500여명이 참석했다.
정인준 조합장은 “그동안 어려웠던 임실군산림조합이 본래의 기능을 찾게 됐다”며“최우수 조합으로 거듭난 만큼 조합발전에 총력을 쏟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산주와 임업인들에 다각적인 산림경영정보를 제공, 자발적 산림운영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사유림경영 활성화를 도모하고 새로운 산림정책 홍보 및 경영기술 정보제공으로 산주와 임업인들에 소득증대를 꾀한다는 목적이다.
행사에서 산림조합중앙회 이석형 회장은 국내·외의 산림정책과 중요성, 필요성에 따른 특강을 펼쳐 갈채를 받았다.
임실군에서도 지역내 산림정책에 대한 소개와 함께 신지식 임업인들의 경영 및 지도에 따른 사례발표도 이어졌다.
이와 함께 행사장 주변에는 임업인들의 효율적인 산림경영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부스 12개가 설치, 상담요원 40여명이 기술정보를 제공했다.
더불어 국산 목재가공품과 우리임산물을 비롯 임업기계와 장비, 산림문화작품 등도 전시돼 참석자들의 인식제고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졌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