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 14일 열린 무주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주 의용소방대 소방기술경연대회가 14일 무주읍 등나무운동장에서 열렸다.

 

의용소방대원들이 그간 연마한 소방기술을 겨루고 화합행사를 통해 우의를 다진다는 취지에서 개최된 이날 경연대회에는 황정수 군수, 유송열 군의회 의장, 백경태 도의원을 비롯한 무주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박태주 대원(무풍전담의용)과 김택수 부장(설천남성의용), 임삼채 부장(적상남성의용), 박명님 부장(안성여성의용), 조형제 대장(무주남자의용)이 무주군수 표창을 받았다.

 

대원들은 “관내 6개 읍·면 13개 대대 회원들이 모두 참석해 의용소방대원 활동에 대한 애환을 나누고 그간 익힌 소방기술도 함께 시연해볼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무주군 의용소방대연합회(남성회장 최을윤, 여성회장 박점순)는 이 자리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쌀 30포대(1포대 10kg)와 화재경보기 200개, 소화기 200개를 무주군 측에 기증했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에 송태규씨 내정

임실임실군, 10월 관광객 129만명 역대 최고 기록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

스포츠일반전통의 강호 전북제일고 핸드볼 부활…전국체전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