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 락 페스티벌 23~24일 남대천 특설무대서 개최

 

2017 무주 락 페스티벌이 23일과 24일 양일 간 무주읍 남대천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첫날에는 도내 14개 시·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에 가입돼 있는 락 밴드 동아리 8개 팀(무주 레인보우, 김제 엔젤스, 군산 파도소리 방파제, 전주 펜타프리모, 정읍 레드 썬, 진안 조아락밴드, 군산 소울뮤직, 무주 클랑)이 참가하는 ‘전북권 아마추어 락 페스티벌’이 열린다.

 

24일에는 무주군의 가디록과 셋두리, 공주시 공밴, 서울 치타슬로, 경북 G#, 전주시의 Blue Bird 등 6개 팀이 참가하는 ‘전국 아마추어 락 페스티벌’이 진행되며 이날은 특별 게스트로 가수 김종서 씨가 출연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세계태권도대회 열기로 가득 찬 무주군 전역에 락 페스티벌이 흥과 재미를 더해줄 것”이라며 “주말저녁 아름다운 무주남대천에서 아무추어 락커들이 전하는 초 여름밤의 음악선물을 만끽해보시라”고 전했다.

 

24일 저녁에는 무주읍 반딧불장터에서 ‘夜好! 별보고 장보고 만나고 반딧불 야시장’도 열린다.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문밖에 있는 그대’로 가수 박강성 씨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지역출신 가수 이경환, 이정자씨 듀엣무대도 마련된다.

관련기사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태권도 성지 무주서 힘찬 발차기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