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 이·취임식서 봉사상 시상
국제와이즈멘 한국전북지구 서지방 부안클럽 헌장전수 제34주년 및 부안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8일 부안행복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관계기관장 및 부안클럽 회원 등 120여명이 참석했으며 부안클럽 헌장전수 제34주년을 기념하고 제34~35대 회장 이취임식과 와이즈멘 봉사상 시상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취임식에서는 제34대 김종인 회장이 이임하고 제35대 정문섭 회장이 취임했다.
와이즈멘 봉사상 시상식에서는 행복사랑나눔기부금 50만원을 부안읍 유연호(지체장애 1급)씨 가족과 주산면 심지섭(장애인)씨 가족에게 각각 전달했다.
또 하서중학교 3학년 김현진 학생과 부안여자중학교 1학년 김가연 학생에게 각각 40만원의 참한청소년 장학금이 전달됐으며 사)한국친환경국민운동 부안지부 강정모 회장이 공익공로상과 상금 80만원을 수여받았다.
정문섭 국제와이즈멘 한국전북지구 서지방 부안클럽 신임 회장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많은 회원들이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부안클럽의 회장을 맡게 돼 무한한 영광이고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 ‘기본에서 다시서는 서지방’이라는 서지방 주제와 ‘양보와 화합 함께 하는 부안클럽’이라는 클럽주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각오를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