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옥정호 섬머축제 내일 섬진강댐 물문화관서 개최

‘2017 옥정호 섬머축제’가 오는 19일부터 2일간 임실군 운암면 K-water섬진강댐 물문화관 야외무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옥정호 섬머축제는 (사)임실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가 주최하고 K-water 섬진강댐관리단이 후원하는 행사로 섬진강댐 물 문화관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또 지역 공연문화 활성화를 통해 지역주민과 임실을 찾는 방문객들에 다양한 문화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제1회 옥정호장미가요제와 함께 포크 콘서트, 입상자 콘서트 순으로 진행되며 목마와 숙녀를 비롯 무풍지대와 논두렁밴드 등도 참여한다.

 

전시프로그램은 섬진강댐 물 문화관에서 압화작가 초대전이 진행되고 체험프로그램은 부엉이시계체험과 물고기열쇠고리체험 등이 펼쳐진다.

 

아울러 어린이와 가족 방문객을 위한 구슬팔찌와 왕관머리띠, 스타킹화분체험 등에 이어 풍선터트리기와 페이스페인팅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다.

 

섬진강댐관리단은 이밖에 지역 농·특산물 홍보판매 부스도 설치하고 섬진강다슬기와 고추장과 된장, 김치 및 복숭아 등 농산물 전시에 이어 먹거리 장터도 열 계획이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

스포츠일반전통의 강호 전북제일고 핸드볼 부활…전국체전 우승

사건·사고군산 해상서 중국 어선 전복⋯선원 9명 실종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