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 120여명 참석 성황
이날 특강은 신현암(삼성경제연구소 상무)박사가 ‘브랜드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라는 주제로 생산한 농산물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포장단계에서부터 구매자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심리적 감성을 높여 연속구매를 유도하는 구매동기 유발의 시발점이 되도록 해야한다고 주문했다.
이어 농약허용 물질 목록관리제도(PLS)에 대해서 강소농 육성팀 김청환 팀장이 “안전한 농약을 사용하기 위해선 잘못된 농약사용 관행을 바로잡고 농약별 등록된 작목과 적용대상에만 사용하도록 농약 허용물질 목록관리제도로 정확히 이해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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