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청년회의소 제68대 장승필 중앙회장(전북 순창 JC소속)이 취임했다.
지난 19일 그랜드워커힐 서울호텔에서 한국JC역대중앙회장, 한국JC임원, 16개지구JC 지구회장 및 330개 로컬 수석대표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승필 중앙회장 및 회장단·감사 취임식이 열렸다.
이 자리에는 JCI 아태담당 임자드 후사인 상임부회장, JCI 타이완 앤이 린 중앙회장, JCI 몽골 뭉크 에르데네 간밧 중앙회장을 비롯 김부겸 행정안전부장관, 조재기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 박희승 더불어민주평화당 임실·순창·남원 지역위원장, 박차훈 MG새마을금고 중앙회장 등이 참석했다.
장승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한국JC는 시대적, 사회적 대 변환기를 맞은 대한민국 사회에 능동적이고 창조적인 변화를 만들어 내야 한다” 며 “새로운 시각과 열린 마음으로 한국JC의 새로운 비상을 위한 혁신적인 가치를 세우기 위해 2019년도 한국JC 슬로건으로 ‘ACTIVE 2019’를 제시했다”고 말했다.
장 회장은 특히 “2019년 한국JC는 스스로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하여 조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것을 넘어 새롭게 창조하는 조직으로 변화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장 회장이 밝힌 4가지 운영방침은 △시대적 흐름을 읽고 사회적 요구를 수렴해 능동적으로 변화하는 한국 JC △중장기사업위원회를 구성해 연속성과 전문성 강화 △사회적 이슈를 선점하는 청년캠페인 전개 △통일 대한민국을 준비하는 한국JC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