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과 부안군 도시재생지원센터가 주최하는 도시재생 서포터즈 1기 오리엔테이션이 지난 29일 부안읍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2019년 새롭게 출범한 1기 도시재생 서포터즈는 청소년들의 열정과 참신함이 돋보이는 도시재생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달 12일부터 26일가지 공개모집을 거쳐 34명을 선정했다. 이날 서포터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부안군 도시재생지원센터 소개로 시작해, 도시재생뉴딜사업에 대한 이해 및 조별 미션, 위촉장 수여와 향후 활동에 대한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도시재생 서포터즈는 이날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1월까지 활동하며, 워크숍과 함께 도시재생사업지역의 이야기 발굴, 온·오프라인 홍보 및 사업지역 취재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부안군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색다른 눈으로 부안을 바라보고 그 안에서 발굴하는 도시재생 아이디어를 모아 부안군 도시재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