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코레일 전북본부, 국내 관광활성화를 위한 할인상품 출시

4인 기준, KTX 전주~용산 9만9천원, 매일 815세트 추첨 8만1500원 특가 할인 이벤트 실시

코레일 전북본부(본부장 김광모)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할인상품을 출시했다.

코레일 홈페이지 및 코레일톡 등을 통해 판매되는 이번 할인 상품은 ‘힘내자 KOREA!’라는 슬로건에 맞춰 해외여행 대신 국내 여행을 선택한 국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운영기간은 광복절인 8월15일부터 9월10일까지다.

가족과 친구 등 4인이 함께 여행하는 고객이라면 구간에 상관없이 9만9000원에 KTX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강릉선의 경우에는 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광복절을 기념해 매일 815세트(3,260석)에 대한 추첨을 통해 8만1500원에 판매하는 특가 할인 이벤트도 실시된다.

김광모 전북본부장은 “아직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이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열차를 이용하여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 전북본부는 여름휴가철 기차여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철도와 지역축제를 연계한 순천만 물빛축제 상품(출발일 8월15일) △서부전선 연천 DMZ 기차탐방 1박2일 상품(출발일 8월23일)을 운영한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시·공연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사운드, #13(샵일삼) 오는 28일 연말 무대

스포츠일반2025 전북 체육 ‘아듀’…전북현대 우승, 각종 대회 저력 ‘과시’

교육일반전북 초·중학교 학생수 큰폭 감소…폐교도 8곳

스포츠일반최재춘 단장 “태권도 유네스코 남북 공동 등재위해 최선 다할 것”

전주전주 ‘함께힘피자’ 아동→청년까지 대상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