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가족들에 꿈과 낭만을 심어주기 위한‘2019 임실산타축제’가 21일부터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펼쳐진다.
25일까지 5일간 열리는 이번 축제는 ‘산타야 놀자’라는 테마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풍성하게 맞이한다.
주최측인 임실군은 방문객을 위해 산타축제장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눈사람가족 자전거와 아름다운 대형트리를 준비했다.
또 어린이들을 위해 눈높이 놀이터를 준비한 군은 산타썰매장에 에어바운스 놀이시설을 설치, 동심을 유도한다.
아울러 어린이가 예전에 펼친 선행을 산타에 고백하면 선물을 주는‘산타와 함께’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특히 24일에는‘뽀식이 아저씨’ 개그맨 이용식씨가 산타로 출연, 어린와 가족들에 깜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밖에‘가족트리만들기’프로그램은 사전에 참가자를 선정하고 접수된 트리는 임실산타축제 트리전시장에 전시된다.
방문객을 즐겁게 하는 먹거리도 치즈와 피자 등 다양한 메뉴들이 대형텐트가 설치된 향토음식관에서 값싸게 제공된다.
방문객 편익을 위해 전주종합경기장과 한옥마을을 경유, 치즈테마파크까지 무료 셔틀버스도 3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심민 군수는 “특별한 겨울을 선사할 임실산타축제가 방문객을 초대한다”며 “모든 가족들이 축제장에서 멋진 크리스마스 추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