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순창군지부 500만원 기탁
순창군농촌지도자연합회 200만원 기탁
대한한돈협회 순창군지부(지부장 정운호)는 26일 순창군을 방문해 5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생활이 어려우나 학업에 최선을 다하는 초,중,고등학생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대한한돈협회 순창군지부는 매년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해 돼지고기 또는 현금을 기탁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고 있다.
정운호 지부장은 이날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꿈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정진하는 학생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하여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또 순창군농촌지도자연합회(회장 권오선)는 관내 어려운 수급자, 차상위, 장애인 등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순창군에 전했다.
권오선 회장은 이날 “추운 날씨에 힘겹게 살아가는 어려운 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하여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힘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황숙주 순창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 준 순창군농촌지도자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