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설 명절 선물은 맛 좋은 전주 먹거리로 준비하세요”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 설맞이 특별판매행사
농산물·가공품 등 온·오프라인 판매, 무료 배송

전주에서 생산된 안전하고 맛 좋은 먹거리가 담긴 설 선물세트가 출시됐다.

(재)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는 오는 31일까지 전주푸드 경기장점과 송천점, 온라인 전주푸드마켓(jjfoodmarket.co.kr)을 통해 설맞이 특별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에는 500여 품목의 지역농산물과 가공품이 판매되고, 제철 과일(곶감·사과·배·한라봉·천혜향·딸기) 선물세트와 한우 선물세트 등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또 그동안 전주푸드 직매장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수산물(키조개 세트·박대 세트)도 새로 선 보이며, 전주에서 생산된 김부각 세트, 잡곡 세트, 한과세트, 장류 세트, 누룽지 세트 등도 판매된다.

이와 함께 전주푸드 직매장에서는 명절 선물세트 외에도 설맞이 떡국떡과 사골국물, 신선한 제철농산물과 반찬, 김치, 육전, 돼지갈비 등 조리된 음식도 만날 수 있어 편리한 명절 장보기를 할 수 있다.

특별전은 직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주푸드마켓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전화(063 253 9850)로도 주문과 상담이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구매 모두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택배 발송 마감일은 전주는 오는 26일, 타 지역은 25일까지다.

유정희 전주푸드통합지원센터장은 “설을 맞이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미소와 따뜻한 덕담 많이 나누는 명절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이번 특별전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농가와 소비자들이 모두 행복한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