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 2분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좌...내달 12일 개강

장수군이 군민의 평생학습 기회 확대를 위해 2분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강좌를 4월 12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 강좌는 장수읍 군민회관과 장계면 군립도서관 2곳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장수읍 군민회관에서는 △색채심리상담사 양성 △디자인 캔들클래스 △타로카드 △스포츠마사지 및 흔들체조 △창의보드게임 등이 진행된다.

또 장계면 군립도서관에서는 △생활에 필요한 컷트 및 롤·디자인 이론과 실습 △플러스펜 수채화 △관상학 △풍선아트 등의 과정이 이뤄진다.

image
장수군 2분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사진=장수군 제공

각 과정당 인원은 12명에서 20명 내외며, 강좌 일정은 6주에서 12주 과정으로 장수군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3월 21일부터 장수군청 통합예약시스템(https://vo.la/rWYr)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수군청 문화체육관광과 도서관팀(063-350-23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영수 군수는 “앞으로도 지역에 적합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발굴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겠다”며 “이번 2분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소방공무원 헌신으로 평범한 일상 가능…걸맞은 예우 다할 것”

전주금요일 오후 2시 퇴근…전주시, 주 4.5일 근무제 시범 운영

정치일반더민주전북혁신회의 3기 출범

국회·정당여야, 소방의날 맞아 "소방 공무원 헌신에 감사"…제도지원 약속

정치일반“인권침해 신고하려면 광주까지”…전북도, 인권사각지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