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장수군 장수향교 전교 및 성균관 유도회 장수군지부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9일 장수향교 충효당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이희성 장수부군수와 김용문 군의장, 한병태 장수문화원장을 비롯해 유림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임 김순홍 전교와 한병훈 유도회장의 이임과 신임 육동수 전교와 신임 김종열 유도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신임 육동수 전교는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전임 김순홍 전교의 남다른 봉사정신과 타고난 추진력으로 장수향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셨으며, 임기 만료로 이임하는 한경훈 장수군 유도회장은 부모님께 효를 실천하고 유도회원들과의 친목과 화합을 실천하는 훌륭한 유도회장이셨다”고 추켜세우며 “이제 신임 전교로서 선배 전교의 뜻을 받들어 향교지에서 제시한 장수향교 국보승격, 유물전시관 건립, 유림회의실 신축, 정충복 단사와 자동차 주차장 해결 등 다섯 가지 숙원사업 중 한 가지를 선택해 3년 임기 내에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